냠냠이야기

[부산/전포/서면] 숨어있는 전포술집 화화정

햇살이랑 2019. 10. 25. 14:55
반응형

“전포 술집 화화정”

 

화화정 입구

예전에 SNS에서 신기한 술집을 보고 가고싶다고 생각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근처에 있길래 이번에 가봤습니다.

막상 가보면 당황하게 되더라고요 저거 밖에 없는거 같애서 하지만 책장에 있는 책을 누르면 가게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킹스맨으로 유명한 술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듣고보니 정말 딱 잘 어울렸습니다.

 

화화정 내부

자리마다 이렇게 커튼으로 공간이 나눠져있어요. 그래서 개별적인 공간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빙할때도 커튼을 열고 갈때는 닫아주고 가네요.

 

화화정- 화화나베

저는 화화나베 2단계를 시켰습니다. 얼큰하고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술이 생각나는 맛이예요. 그리고 먹다가 우동사리 추가하면 딱 좋았습니다.

이날 처음으로 레몬소주를 먹어봤어요.

토닉워터, 소주를 1:1로 넣고 레몬을 넣어 마셨는데 짱짱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레몬소주가 다음날 숙취가 없다고 하네요.

 

화화정 메뉴판

분위기도 좋았고 담에도 꼭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예요.

다들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