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야기

[부산/시민공원/데이트] 시민공원 겨울연못 빛 축제

햇살이랑 2019. 12. 17. 20:39
반응형

겨울 연못 빛 축제겨울 연못 빛 축제

 

오늘 소개할 곳은 시민공원 겨울 연못 빛 축제입니다.

 

겨울연못빛축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건너편인 남1문에서 보면 됩니다.

연못 빛 축제라 그런지 호수 주변에만 전시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빛 축제 기간은 2019.12.12.4.~2020.1.31입니다.

 

시민공원 빛축제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을 찍고 싶네요.

 

시민공원 빛축제

이제 잘 보기 힘든 공중전화죠?

이번에 빛 축제를 위해 전시한 거 같은데 이렇게 장식을 해두니 크리스마스에 다가왔다는 게 더 느껴지네요.

 

시민공원 빛축제

트리 같이 긴 조형물은 조형물 전체와 인물을 같이 찍고 싶지만 사진이 애매해져서 위에 부분을 포기하게 되죠.

저기 트리 앞에 있는 원형 틀 뒤에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옵니다.

 

시민공원 빛축제

제 얼굴은 모자이크 했지만 잘 찍혔지 않나요?

트리 안에서 찍은 느낌이 나네요.

저는 아이폰 8 플러스를 사용 중인데 개인적으로 폰보다는 카메라로 사진 찍는 게 더 잘 나왔습니다.

 

시민공원 빛축제

둘러보는 중간에 이런 글귀도 있어서 마음에 힐링되는 거 같습니다.

이쁜 글귀는 읽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시민공원 빛축제

여기도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조형물이 있습니다.

 

시민공원 빛축제

남 1문에서 시작해서 돌아보고 가는 길에 찍은 모습입니다.

연목 축제라 그런지 연못에 비친 모습이 더 이쁘네요.

저기 왼쪽에 원형 조형물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저는 춥기도 하고 줄도 있어서 생략했습니다.


부산 시민공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시민공원로 73 / 지번 : 범전동 200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