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야기

[양산/가을축제]가을축제 국화향연

햇살이랑 2019. 11. 13. 14:02
반응형

"양산국화향연"

 

11월 10일 날에 국화축제를 갔다 왔습니다.

사실 축제는 끝나서 올릴까 고민했는데 기사를 보니 24일까지 연장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현제는 축제가 끝났으니 행사는 없지만 꽃 전시된 건 볼 수 있어 다양한 국화를 볼 수 있습니다.

 

국화향연-먹거리장터

축제에는 먹거리 장터, 특산물 판매장, 체험부스, 공연행사가 있습니다.

먹거리 장터에서는 먹지 않고 그냥 지나갔는데 분식류를 팔았습니다.

먹을 거는 먹거리 장터 외에도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국화향연-국화

정말 이쁘지 않나요?

이렇게 장신된 꽃들 사이로 걸으니 은근히 나는 꽃향이 좋았습니다.

 

국화향연-지도

국화로 우리나라 지도를 만든 거예요.

밑에 따로 있는 거 제주도라고 팻말 세워 논거 너무 귀여워요.

사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북적해서 못 찍었어요.

 

국화향연-어린왕자장식

이렇게 어린 왕자 같이 여러 가지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캐릭터 라바, 하트 모양 등 다양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국화향연-웨딩체험

지나가다 보니 이렇게 웨딩 체험을 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비용은 5천 원 정도 했던 거 같았어요.

 

앞에 말한 거처럼 축제는 11월 10일로 끝났어요.

하지만 국화꽃 전시는 24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저도 모르다가 마지막 날에 알아서 갔다 왔는데 꽃이 시들하지는 않을까?라는 걱정을 했지만

시들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