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언박싱

햇살이랑 2020. 2. 4. 23:53
반응형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에어팟 프로도 나왔는데, 커널형이라서 고민하다 결국 에어팟2세대를 선택하였습니다.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

저는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로켓 배송은 최고예요. :)

저녁 6시쯤 구매했는데 다음날 오후 2시쯤 도착했습니다.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케이스 뒷면이에요~

사진 찍을 때 몰랐는데 상자에 먼지가 좀 많이 붙어있었네요.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

설명서는 읽는 게 귀찮아서 보지도 않았네요.:)

 

에어팟2세대 유선충전

제가 주문한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 모델입니다.

볼 때마다 생각 하지만 자일리톨 껌 같이 생겼어요.

크기는 손에 딱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

에어팟 밑에는 충전 선이 있어요.

이제는 까먹고 버리는 사람 없겠죠? 꼭꼭 챙기도록 해요.

 

에어팟2세대 유선충전

에어팟 콩나물은 충전케이스랑 크기 비슷하네요.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잊지 말고 구매했습니다.

근데 친구 꺼를 봤는데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붙여도 더러워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구매할 때 티 안 나게 검은색으로 구매해 볼까 합니다.

 

* 약 2주 사용 후기 *

 

제가 귓구멍이 작은 편이어서 그런지 아이폰 이어폰을 끼고 있으면,

시간이 지나면 주르륵 흘러내리는데 아직은 그런 게 없었습니다.

조금 헐렁해진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달라붙어 있었습니다.

기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면 소리가 잘 안 들리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원래 소리를 크게 안 듣는데, 항상 음량 반 이상 듣게 되네요.

그리고 통화음질도 좋은 듯합니다. 갤럭시 버즈는 통화를 하게 되면 잘 안 들리던데 

상대방이랑 통화해도 무난히 통화를 하였습니다.

짱짱 핵심은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니 유선은 못 쓰겠습니다.

너무 편해요!

 

결론 : 짱짱 좋아요~ 고민하는 시간에 사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