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서면/맛집] 곱창전골 맛집 기승전골

햇살이랑 2020. 2. 24. 00:00
반응형

기승전골

 

기승전골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기승전골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승전골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직도 있어서 크리스마스 기분이었습니다.

 

기승전골

기승전골 메뉴판입니다.

저는 기승전골로 주문하였습니다.

SNS 이벤트에 태그를 하면 음료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답니다.

 

기승전골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빨간색으로 양념되어 있는 게 맛있어서 물어보니 염통이라네요.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했네요. :)

오이는 간장인 줄 알았는데, 고소+짭짤+달달했습니다.

 

기승전골

주문한 기승전골입니다.

내용이 아주 푸짐하죠~ 끓일 때 얘기한다고 몰랐는데 깻잎 상태가 좋아 보이지 않네요.

 

기승전골

대창이랑 순대가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어 보입니다.

순대는 오래 끓이면 퍼져서 빨리 먹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기승전골

전골에 있는 재료를 접시에 덜어 봤습니다.

대창이 몸에 안 좋다지만 딱 씹으면 기름이 쫙 나오는 게 너무 맛있죠!

 

기승전골

소스에도 콕콕 찍어서 먹어줍니다.

소스 맛은 기억이 안 나네요.

 

기승전골
기승전골

마지막으로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하지만 여기는 볶음밥은 셀프입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

 

진로마스코트

밖에서 돌아다니다 본 진로소주 마스코트 두꺼비예요.

너무 귀여워요~~


기승전골

☎010-9668-7166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85번길 11 / 지번 : 부전동 168-342 2층

영업시간 : 매일 05:00~02: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