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일기#2 달걀축제&로빈의잃어버린 도끼&초상화리텍

햇살이랑 2020. 4. 5. 21:59
반응형

스타듀밸리

 

하루 종일 스타듀밸리만 하고 있어요....

빨리 진행해서 결혼을 하고 싶어요. : )

 

 

스타듀밸리

 

구인광고도 확인하고 일정도 보고 싶은데 비켜주지 않는 루이스...

 

 

스타듀밸리

 

진행하다 보니 마니가 캐릭터 생성할 때 정한 고양이를 데리고 와줘요!

이름은 봄이로 정했어요.

 

 

스타듀밸리

 

발 뻗고 자고 있는 봄이 애교는 부리지 않네요.

 

 

스타듀밸리

 

마을 가려고 했는데 축제 준비 중에는 못 가네요.

 

 

스타듀밸리

 

축제에 참가해 달걀을 찾아야 하지만

룰을 몰라 사람들에게 말 건다고 달걀을 얼마 못 찾았어요.

 

 

스타듀밸리

 

그리고 NPC들이 너무 못생겨서 초상화 리텍했어요.

빨리 할 걸 너무 잘생겨졌어요.

제가 사용한 리텍 링크입니다.

https://cafe.naver.com/starvall/72339

스타듀밸리 결혼 가능 npc 12명 ...

+) 알렉스 초상화 수정 되었습니다! +)2018/12/22 9:12 애비게일 파일이 잘못...

cafe.naver.com

 

스타듀밸리

 

애비게일도 너무나 이쁨..

 

 

스타듀밸리

 

로빈의 도끼를 찾으러 가볼까요!

일지 받은 지는 오래됐는데 너무 못 찾아서 인터넷 보고 찾았어요.

 

 

스타듀밸리

 

마니 목장 밑에 숲 속에 가면 됩니다.

동그라미 친 위치에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로빈의 도끼가 딱 놓여 있어요.

 

 

스타듀밸리

 

첫 남친으로 찜한 셰인 초상화 리텍하니 너무 잘생겨졌어요.

금요일에 주점에 많이들 모여있으니 호감도 얻기 편해요.

 

 

스타듀밸리

 

로빈한테 닭장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다 짖고 보니 닭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알고 보니 마니한테서 닭을 구매해야 한다고 하네요.

 

 

스타듀밸리

 

첫 번째 가축인 꽥이를 구매했습니다.

 

너무 재밌어서 거의 하루 종일 하는 중이에요.

한 번쯤 꼭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일상이야기 > 스타듀밸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듀밸리 #1 스타듀밸리 시작  (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