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티타임이야기

[부산/기장/카페] 연화리 아늑한 카페,다소다

햇살이랑 2020. 2. 17. 17:03
반응형

카페,다소다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기장 연화리에 있는 카페 다소다입니다.

 

 

카페,다소다

 

인스타 보다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 방문하였습니다. :)

다소다는 앞에는 바다가 있어 앞쪽 건물에서는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다소다

 

주문은 골목 안쪽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인형들이 반겨주네요.

 

 

카페,다소다

 

추워서 주문을 빨리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는 오른쪽 방에 앉았습니다.

 

 

카페,다소다
카페,다소다

 

오른쪽 방에는 테이블 두 개가 있습니다.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카페,다소다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생 딸기 티라미슈입니다.

다소다는 인절미 라떼가 유명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달콤한 음료는 잘 안 먹어서 항상 아메리카노입니다.

그리고 티라미슈는 딸기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카페,다소다

 

티라미슈는 빵도 부들부들하고 달콤해서 맛있습니다.

하지만 좀 느끼한 맛이 있길래 생크림이 느끼한 줄 알았는데, 빵이 조금 느끼하더군요.

그렇지만 커피랑 같이 먹으니 밸런스가 맞아 짱짱 맛있었습니다. :)

 

 

카페, 다소다
카페,다소다

 

제가 앉았던 곳 외에 곳을 찍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다음에 따뜻할 때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


카페,다소다

☎010-5766-0346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51-2 / 지번 : 연화리 358

영업시간 : 평일 12:00~21:00(월요일 휴무) / 주말, 공휴일 : 11: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