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티타임이야기

[부산/동래/카페] 꿀벌 카페 비커피

햇살이랑 2019. 12. 28. 01:20
반응형

비커피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비커피입니다.

비커피는 해리단길에 있는 곳이 본점 인거 같습니다.

 

동래 비커피

비커피는 동래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꿀벌 마크를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게는 작지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습니다.

 

동래 비커피-메뉴

허니비라떼와 화이트말차커피는 비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말차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동래 비커피-디저트

디저트도 있습니다.

크림 카스테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먹어 보고 싶었지만 곱창을 먹으러 갈 예정이라 패스했습니다.

 

동래 비커피-머그컵

텀블러나 머그컵도 판매합니다.

꿀벌이 그려져 있어 귀엽네요.

가격을 잠깐 봤었는데 약 2만 원 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

 

동래 비커피-화이트말차커피&바닐라라떼

제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바닐라라떼는 안 먹어 봐서 맛을 잘 모르겠네요.

밑에서부터 말차, 커피, 크림 순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크림은 부드럽고 달달 했습니다.

그냥 안 섞고 마셨는데, 첫 입에는 크림과 커피만 먹었고 두 번째에 다 맛볼 수 있었는데

말차의 씁쓸한 맛이 꽤나 강한 거 보니 진한 거 같습니다.

 

동래 비커피

맛보고 냉큼 섞었습니다.

섞어서 먹으니 커피는 잘 모르겠지만 녹차와 크림의 맛이 잘 어울려 맛있었습니다.

말차를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니라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씁쓸한 맛도 꽤나 났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한 번씩 생가 나는 게 말차 음료의 매력인 거 같습니다.


비커피

☎051-915-1114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로129번길 46 / 지번 : 명륜동 539-6

영업시간 : 매일 11:00 - 01:00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