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티타임이야기

[서면/카페] 말차가 맛있는 데일리 오아시스

햇살이랑 2019. 6. 23. 23:09
반응형

요즘 많이 더워져서 실내에 많이 들어가게 돼요

오늘은 말차가 맛있는 데일리 오아시스에 가봤습니다~

데일리 오아시스 가게 입구예요~

카페 들어가는 입구를 못 찾아서 문 앞에서 방황하니깐 직원분께서 열어주셨어요 ㅎㅎ

다들 PUSH적힌 부분을 밀고 들어가시면 돼요

저 말고도 많이들 방황하시더라고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말차 종류가 유명해요

저는 데일리 오아시스랑 말차먹었소를 시켰어요

데일리오아시스-음료 모형

이거는 음료 모형인데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젤 첫번째거 위에 피규어는 휴양 즐기는거 같네요 ㅎㅎ

 

데일리 오아시스&말차먹었소

너무 귀엽죠??말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기만 해도 행복할거 같아요

데일리 오아시스에 위에 뿌려져 있는 건 콩고물인데

크림이랑 한 스푼 퍼먹어 보니 고소하고 부드러우니 짱짱 맛있었어요

그리고 말차먹었소는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이라 맛이 없을 수 없죠 ♡.♡

그런데 녹차가 진해서 그런지 쿠키맛은 잘 느낄 수 없었어요 ㅜㅜ

먼저 쿠키를 먹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햇살이랑이예요

블로그 첫 포스팅이라 조금 어색해서 잘 모르는 것 투성이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해본 적이 있는데

얼마 못 하고 흥미가 떨어져서 그만두었네요ㅜㅜ

이번에는 꾸준히 열심히 해보려고요

많이 구독 부탁드려요!!!

근데 원래 포스팅할 때 렉이 많이 걸리나요???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