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티타임이야기

[서울/북촌/카페] 북촌한옥마을 한옥카페 올모스트홈 카페 아트선재센터점

햇살이랑 2020. 1. 10. 00:03
반응형

올모스트홈 카페

안녕하세요~햇살이랑입니다.

이번에 서울 여행을 갔다 와서 하나씩 올려 볼까 합니다.

 

북촌한옥마을 올모스트홈

 

북촌 한옥마을에 있는 카페입니다.

한옥 카페라 한옥마을에 어울리고 자연도 어우러진 카페입니다.

 

 

북촌한옥마을 올모스트홈-내부

 

내부에도 자리는 있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자리가 다 차있어서

저는 밖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올모스트홈-외부

 

카페 외부에는 대나무가 있어서

한옥과의 분위기가 잘 어울렸습니다.

 

 

올모스트홈-메뉴판

 

올모스트홈 메뉴판입니다.

저는 한옥에 맞게 녹차 주전부리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올모스트홈-주전부리

 

주전부리 세트를 주문하면 이중에 먹을 거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왼쪽에 있는 거는 백설기라고 합니다.

저는 모나카가 있는 세트를 선택하였습니다.

 

 

올모스트홈-음료

 

제가 주문한 녹차 주전부리 세트와 바닐라 라떼입니다.

따뜻한 녹차와 달달한 것의 조화는 참 좋지요.

바닐라 라떼는 달달하기보다는 커피의 쌉쌀함이 더 느껴졌습니다.

양갱은 그냥 양갱 맛이었지만 연근튀김은 짭짤하고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올모스트홈-과자

 

모나카 안에는 팥앙금과 밤이 있었습니다.

저는 달달한 것에 밤 같은 것들이 들어 있는 게 맛있더라고요.

제가 제일 맛있었던 연근튀김 다음으로 맛있었습니다.

옆에 푸른 대나무를 보면서 먹으니 겨울이지만 여름 같은 상쾌한 기분을 느껴졌습니다.


올모스트홈 카페 아트선재센터점

☎ 02-734-2626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7 / 지번 : 소격동 144-2 올모스트홈 카페

영업시간 : 월,화,수,목,일 11:00~19:00 / 금,토 11:00~20:00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