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티타임이야기

[울산/삼산/카페] 예쁜 카페 보기 좋은 디저트 카페멜리어스

햇살이랑 2020. 11. 14. 13:01
반응형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제가 방문한 날 카페에 사람들이 많아 돌아 돌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멜리어스

들어왔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는데, 나갈 때는 사람들이 많이 빠졌습니다.

 

카페멜리어스

안쪽에는 단체석이 있어서 단체로 와서 이야기하고 놀기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안쪽이라 좀 더 아늑한 느낌이 있어 인기가 많은 자리인 거 같습니다.

 

카페멜리어스

인테리어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 )

카페멜리어스
카페멜리어스

디저트를 소품을 잘 활용하여 디피 해놔서 더 먹고 싶게끔 잘해놓은 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컵케이크 하나 먹었습니다. : )

제가 방문했을 때 할로윈 데이여서 그런지 고스트 컵케이크가 있길래 고스트 컵케이크를 골랐습니다.

 

카페멜리어스

카페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커피는 거의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몰랐는데, 시그니쳐 커피도 있었네요.

여기 카페는 모든 시럽, 베이킹, 음료 등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은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고 합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멜리어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딸기에이드, 고스트 컵케이크입니다.

컵케이크가 멍청하게 생겨서 더 귀엽게 생겼습니다.

딸기에이드에 딸기 청이 설탕 맛이 많이 느껴졌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카페멜리어스

컵케이크는 케이크는 맛있었지만, 위에 크림은 단맛이 별로 안 나서 존재감이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크림 덕에 컵케이크가 퍽퍽하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