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야기

[울산/남구/산책] 튤립 꽃 구경하기 좋은 울산대공원

햇살이랑 2021. 4. 13. 21:38
반응형

울산대공원

 

울산대공원

정말 요즘 코로나 증가로 인해 집콕만 하고 나가질 않다가

오랜만에 나들이 겸 울산대공원에 튤립 보러 왔습니다.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 튤립이라 매우 기대가 됐어요.

 

울산대공원

요즘 울산에 확진자가 늘어서 그런가 방역에 신경을 많이 쓰는 거 같았어요.

사진 찍을 때 사람들이 마스크를 내리고 찍으면 마스크 다시 착용해달라는 분이 계셨는데,

봉사자? 분이 돌아다니셨습니다.

 

울산대공원

튤립을 보려면 울산대공원 남문으로 오시면 됩니다.

주말이라 그런가 11시쯤 되니 주차자리가 많이 없더라고요.

튤립은 많이 피어있죠!

 

울산대공원

사진을 찍을 때 더 이쁘게 찍을 수 있는 조형물도 있지만, 

이거 두 개 밖에 못 봤어요.

 

울산대공원

튤립이 한 파트에 하나 또는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빨&노 조합이 사진으로도 보기에도 좋았어요.

보&주는 좀 칙칙한 느낌이었습니다.

 

728x90

 

울산대공원

튤립이 화사해서 사진이 너무 잘 나와요.

 

울산대공원

위에 있는 사진보다는 차분한 느낌이지만 여기도 맘에 들었어요.

 

울산대공원

여기는 왜 다 꽃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여기도 꽃이 있었으면 엄청 이뻤을 거 같은데 아쉬워요.

 

울산대공원

남문 오른쪽에 편의점도 있고, 떡볶이랑 꼬치 파는 곳이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떡볶이랑 닭꼬치 각각 4,000원입니다.

떡볶이는 달달한 학교 앞 떡볶이 맛이라 맛있었지만,

닭꼬치는 덜 익었는지 밀가루 맛이 나서 별로 였습니다.

 

튤립이 구경할 곳은 좁지만 튤립을 좋아해서 정말 만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