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양산/물금/맛집] 물금 분식 맛집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햇살이랑 2019. 11. 29. 16:17
반응형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식 맛집을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서 예전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먹었는데,

요즘은 조금 자재하는 편 입니다.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가게 외부

양산에 떡볶이집을 겁색하다가 처음 보는 프랜차이즈가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근처에 증산역이 있고 그리고 근처에 아파트 단지가 많습니다.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음식

저는 떡볶이에 돈까스 토핑추가, 오뎅튀김, 참치 스윗 마요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는 2단계로 주문했어요.

2단계는 불닭볶음면 맵기 정도라고 하던데 저는 불닭볶음면 보다는 덜 매웠습니다.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돈까스

떡볶이 토핑인 돈까스가 2,500원이 여서 엄청 얇은 돈까스 일줄 알았는데

꽤나 통통하고 맛있어요.

앞으로 들리면 돈까스 토핑은 무조건 추가 할 거 같습니다.

오뎅튀김은 쏘쏘 했어요.

참치 스윗 마요 덮밥은 저한테는 너무 달았어요.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메뉴판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메뉴판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메뉴판이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도 방문할 거 같습니다.

세트 메뉴도 잘 구성되어 있어 다음에는 투움바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네요.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물금신도시점

055-365-2737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로 118 / 지번 : 물금읍 가촌리 129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