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해운대/맛집] 해리단길 라멘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햇살이랑 2019. 12. 2. 14:14
반응형

나가하마만게츠

 

오늘은 라멘 맛집을 추천해 드릴게요~

해리단길은 몇 번 안 가봤는데 이번에 가본 김에 구석구석 가봤더니 가게가 꽤나 많았습니다.

 

나가하마만게츠 입구

오픈전에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맛있는 냄새도 나서 배고프기도 하고

 심심해서 주위를 둘러보고 돌아오니 오픈했었습니다.

 

나가하마만게츠 가게 내부

가게 내부예요.

오픈식 주방이라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음식 나올 때까지 그냥 요리하고 계시는 모습을 보는 것이 좋아서 이런 가게를 좋아해요.

 

나가하마만게츠

자리에 이렇게 라면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마늘, 갓김치, 깨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물에는 레몬 물이었습니다.

 

나가하마만게츠-라멘교자세트

저는 라멘 교자 세트와 콜라를 시켰습니다.

저는 라면 안에 톳 같은 게 오독오독하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깨랑 마늘을 넣어 먹었는데, 깨는 별 차이 없었는데 마늘 넣으니깐 먹을 때 향이 좋아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먹다 보니 조금 짯어요.

교자는 줄 때 간장을 뿌려서 줍니다.

교자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나가하마만게츠-크림치즈

이거는 서비스로 주신 크림치즈입니다.

직접 만드신 거라던데 저는 제 취향이 아니였습니다.

달달한 맛이었어요.

 

나가하마만게츠- 메뉴

가게에 들어오면 자리에 앉기 전에 주문을 먼저 하고 자리에서 메뉴표를 주시면 됩니다.


나가하마만게츠

☎051-731-0886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 지번 우동 397-22 대영빌딩1층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11:30~21:00 (라스트오더 20:30)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