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동래] 내가 좋아하던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햇살이랑 2019. 12. 31. 01:29
반응형

곱창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곱창이야기입니다.

곱창이야기는 제가 곱창 먹으러 갈 때 자주 방문하였던 곳입니다.

 

동래 곱창이야기

가게는 동래역 4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한산하던 군요.

 

동래 곱창이야기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는 몇 번 이 가게에 왔음에도 찌개는 먹어본 적이 없어 아직도 저 찌개가 무슨 찌개인지 모르겠네요.

저는 오이를 먹으면서 곱창을 기다립니다.

 

동래 곱창이야기-모듬곱창2인분

제가 주문한 모둠 곱창 2인분입니다. 1인분에 16,000원입니다.

카운터 쪽에서 한번 굽고 가져다줍니다.

떡이랑 염통을 먹고 있으면 조금 있다가 양념된 부추를 가져와 같이 볶아줍니다.

 

동래 곱창이야기

양념 부추랑 같이 볶아진 모습입니다.

이제 곱창이랑 대창 그리고 아까 다 못 먹은 염통을 같이 드시면 됩니다.

 

동래 곱창이야기

양파절임은 그냥 먹으면 좀 맛이 없지만

이렇게 간장에 염통을 찍어 고추랑 양파를 먹으면 맛있습니다.

 

동래 곱창이야기

대창인가요? 저 기름이라고 해야 될까요?

고소해서 맛있지만 저의 1순위는 곱창입니다.

양파는 맛이 없어서 저거 이후로 먹지 않았지만 곱창이랑 간장에 있는 고추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동래 곱창이야기-볶음밥

다 먹고 나면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먹어야죠!

하지만 예전에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맛이 왜 이리 변했죠?

고추장이랑 김치 맛? 만 난다고 해야 하나 맛이 없었습니다.

예전에는 모둠 곱창 1인분에 만오천 원이라 둘이서 2인분시켜먹어도 충분했었는데,

천원 올랐음에도 양도 줄었네요.

양도 줄고 볶음밥은 맛이 없었지만 곱창은 맛있었습니다.


동래 곱창이야기

☎051-558-0366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로139번길 51 / 지번 : 명륜동 548-15

영업시간 : 매일 16:00 - 04:00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2019/11/03 - [냠냠이야기] - [부산/동래] 동래 곱창맛집 지존소곱창

2019/12/28 - [냠냠이야기] - [부산/동래/카페] 꿀벌 카페 비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