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광안리/맛집] 양대창 맛집 성원정 양대창

햇살이랑 2020. 6. 30. 13:41
반응형

성원정 양대창

안녕하십니까~ 햇살이랑 입니다.

그동안 오랜만에 블로그에 찾아왔어요....

오늘 소개할 곳은 광안리에 위치한 성원정 양대창입니다.

 

 

성원정 양대창

 

성원정 양대창은 전포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점심특선도 있어 점심에 곱창 먹고 싶으면 곱창전골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성원정 양곱창
성원정 양곱창

 

대창, 막창, 특양 1인분 씩 주문하면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원래 곱창을 좋아하지만 이날은 대창만 먹고 싶어서 대창 3인분 주문했습니다.

 

 

성원정 양대창

 

기본 밑반찬 입니다.

더운데 묵사발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묵사발은 추가하게 되면 2,500원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창에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성원정 양대창
성원정 양대창

 

가게에 저희 팀 포함해서 3팀있었는데,

숯에 불을 붙인다고 그런지 좀 늦게 나왔습니다.

그래도 토실토실한 대창을 보니 빨리 먹고 싶네요.

 

 

성원정 양대창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구워주시면서 익은거는 먹어도 된다고 따로 빼주셔서,

다 익었나 걱정 안하고 먹을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대창에 발려져 있는 양념장을 가져와서 계속 양념을 입혀주면서 구워줍니다.

 

 

성원정 양대창

 

소스도 있지만 상추 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대창은 안에 꽉차서 기름이 나오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곱창전골 까지 먹고 싶었지만, 다른 곳으로 2차 가기로 해서 다음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성원정 양대창

☎ 051-755-2213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가길 4 / 지번 : 민락동 713-30 1층 성원정양대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