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울산/삼산/맛집] 떡볶이 샤브샤브 부대찌개 무한리필 만만

햇살이랑 2020. 7. 28. 23:59
반응형

만만

 

만만

 

오늘 소개할 곳은 만만입니다.

옛날에 처음 개업했을 때는 떡볶이만 무한리필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방문할 때 보니 부대찌개랑 샤브샤브도 추가되었네요.

만만은 업스퀘어 건물 뒤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만만

 

만만 들어가시면 대기할 공간도 있습니다.

뒤에 벽화가 맘에 드네요. : )

 

 

만만

 

자리 사진 찍다 보니 다른 테이블 쪽에 샤브샤브 시킨 테이블도 같이 찍혔네요.

샤브샤브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만만

 

만만 메뉴판입니다.

저는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만만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튀김입니다.

 

 

만만

 

떡볶이에 숙주랑 중국 당면 추가하면 짱짱 맛있죠!

 

 

만만

 

샤브샤브 코너도 한번 찍어봤어요.

샤브샤브 뷔페 가면 채소들이 안 신선한 경우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신선했습니다.

 

 

만만

 

특이하게 코다리 조림이랑 나물 코너가 있었습니다.

부대찌개가 메뉴에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한번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먹는 거 깜 밖 했어요. : )

 

 

만만

 

저는 깻잎을 넣으면 향이 풍부해져서 깻잎 들어간 떡볶이가 좋아해요.

그리고 즉석떡볶이는 채소가 많이 들어간 걸 좋아합니다.

 

 

만만

 

제가 떡볶이 먹을 때 팁 중에 하나는 어묵탕에 있는 어묵을 넣으면

떡볶이가 더 맛있습니다!

 

 

만만

 

다 넣고 끓이니깐 먹음직스러워요.

소스는 맵지는 않고 달달한 편입니다.

소스 중에 매운맛을 추가해서 먹었는대도 별로 안 매웠습니다.

 

 

만만

 

떡볶이가 익을 동안 가져온 튀김입니다.

고구마튀김이랑 허니버터가 뿌려진 감자튀김이 짱짱 맛있었습니다.

 

 

만만

 

양념치킨 맛있다는 블로그 후기 보고 먹어봤는데,

짱짱 맛있었습니다. 이건 꼭 먹어보세요!

 

 

만만

 

쫀득쫀득한 중국당면도 필수이죠!

떡보다 중국당면이 더 좋아서 떡볶이 먹을 때도 있어요.

 

만만은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가게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방문해서 중국당면이 가득한 떡볶이가 먹고 싶네요~.


만만

☎052-258-5070

주소 : 울산 남구 돋질로312번길 11 / 지번 : 삼산동 1550-20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샐러드바 마감시간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