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경주/보문/맛집] 보문단지 맛집 이비가 짬뽕

햇살이랑 2020. 8. 19. 22:15
반응형

이비가짬뽕 경주보문점

 

 

이비가짬뽕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비가짬뽕입니다.

원래 다른 음식점 갈려고 했는데, 여기저기 가도 사람이 많아서

우연히 들어간 가게였는데 꽤나 만족했습니다.

 

 

이비가짬뽕

 

위층에 발 관리를 해주는 가게가 있어서, 

살짝 망설였지만 후기가 괜찮아서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메뉴판입니다.

저는 짬뽕, 짜장, 탕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비가짬뽕

 

밑반찬은 특이하게 백김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 대신 향이랑 맛이 연하지만 시원한 보이차를 주었습니다.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

 

가게 내부입니다.

넓고 좌석도 많고 주방도 볼 수 있어서 위생에는 자신이 있어 보입니다.

 

 

이비가짬뽕

 

제가 주문한 음식들입니다.

여기는 짬뽕이랑 짜장면을 주문하면 밥도 조금 줍니다.

탕수육은 찍먹인데 여기는 부어서 주네요.

 

 

이비가짬뽕

 

짬뽕은 좀 칼칼하고 야채가 많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맛은 있지만 국물이 면보다는 밥이랑 더 잘 어울렸습니다.

 

 

이비가짬뽕

 

짜장에 고춧가루는 제가 뿌렸어요.

역시 짜장에는 고춧가루가 빠질 수 없죠!

짜장은 제 입맛에는 좀 달달했습니다.

 

 

이비가짬뽕

 

사진 속에는 고기가 얼마 없지만

저거 말고는 다른 탕수육은 고기가 많았습니다.

처음 집은 건데 튀김만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튀김이 쫀득하게 맛있었습니다. : )

 

개인적으로 맛은 있지만 근처에 먹을게 많아서 굳이 중국집을 먹으러 방문할 거 같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위에 갈 곳도 없고 중식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해도 후회는 안 할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