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울산/삼산/맛집] 돈까스가 정말 맛있는 섬섬옥수

햇살이랑 2020. 11. 22. 00:28
반응형

섬섬옥수

 

섬섬옥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섬섬옥수입니다.

섬섬옥수는 제가 몇 년 전에 우연히 방문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몇 번 더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하였습니다.

 

섬섬옥수

메뉴판 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메뉴가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온모밀이랑 이름은 모르겠는데 고기를 다져서 동그랗게 튀긴 튀김이 있었는데, 없어졌더라고요.

온모밀을 정말 좋아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섬섬옥수
섬섬옥수

밖에서 보면 자리가 별로 없어 보일 수 있지만, 안에 자리가 은근히 있습니다.

 

섬섬옥수
섬섬옥수

제가 주문한 점보 셋트랑 냉모밀입니다.

 

섬섬옥수

냉모밀에는 야채랑 간무, 유부가 들어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부는 별로 안 좋아해요.

국물은 약간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걸 보니 아마 과일을 섞어서 만든 느낌입니다.

 

섬섬옥수

저는 와사비를 좋아해요.

코가 찡해서 고통스러운 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와사비는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으니 요청하시면 제공됩니다.

 

섬섬옥수

돈카츠를 하나 뺏어 먹었는데, 돈카츠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두꺼워서 입에 가득 차는 느낌도 좋고, 크게 느끼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달달한 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소스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와사비랑 같이 먹는 돈까는 최고였습니다.

 

섬섬옥수

점보 셋트에 포함되어 있는 카레입니다.

안 먹는다길래 제가 먹었어요.

양이 어린이 용이지만 돈카츠 먹고 나면 배부를 거 같아서, 이 정도면 적당한 거 같아요.

맛은 그럭저럭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