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문현/맛집] 문현에 숨은 맛집 착한숯불왕갈비

햇살이랑 2020. 10. 25. 15:15
반응형

착한숯불왕갈비

 

착한숯불왕갈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착한숯불왕갈비입니다.

지인이 맛있는 갈빗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여기는 상호명을 검색하면 안 나옵니다.

그래서 번호로 네이버 검색하니, '정애연의 착한 밥상'으로 검색 결과가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주소는 부산 남구 문현동 127-55 이삭토스트 2층입니다.

 

착한숯불왕갈비

돼지 양념 왕갈비가 10,000원입니다.

양념갈비를 잘 안 먹어 봐서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가격은 보통인 거 같아요.

저는 이 날 총 돼지 양념 왕갈비 4개랑 후식냉면,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착한숯불왕갈비

주문 시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저는 여기 겉절이에 향나는 야채가 있었는데 저는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착한숯불왕갈비

저는 고깃집에서 먹는 백김치를 너무 좋아해요.

여기도 짱짱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했습니다.

 

착한숯불왕갈비

사진에 있는 갈비는 3인분입니다. 다 먹고 1인분 추가했습니다.

사실 둘이서 먹기 3인분이면 충분히 배 부릅니다.

 

착한숯불왕갈비

고기 굽는 중간에 주신 계란찜입니다.

기본 반찬인데 폭탄 계란찜 주시네요. : )

계란찜 보들보들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착한숯불왕갈비

갈비는 맛있지만 양념 때문에 잘 타서 휘적휘적거리면서 구워줘야 안 타고 맛있게 구워져요.

그래서 먹기 좀 귀찮지만, 맛은 짭조름하니 맛있죠! : )

 

착한숯불왕갈비

고기를 굽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철판 위에 그냥 올리면 고기 탄다고 상추 하나 올려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손님을 신경 써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착한숯불왕갈비

고기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짱 맛있죠!

저는 그냥 삼겹살보다는 양념고기랑 김치를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고기 양념도 짭짤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착한숯불왕갈비

짭짤한 입을 완화시켜 줄 후식 물냉면도 주문하였습니다.

냉면은 기본 냉면 맛이지만, 냉면이랑 고기도 같이 먹어도 맛있고

입안이 짭짤할 때 육수를 마셔도 좋아요.

 

착한숯불왕갈비

밥이랑 같이 먹을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가 시중 된장보다 구수한 된장찌개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 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동생도 줄려고 포장해서 갔습니다.

제가 방문할 당시에 포장은 2+1으로 해주어서 3인분 포장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