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울산/부산/맛집] 부산 '전포 명가떡집' 울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먹어본 후기!

햇살이랑 2021. 5. 26. 10:23
반응형

전포 명가 떡집

 

전포 명가 떡집

제가 부산에 있을 때 한 번쯤 꼭 먹고 싶었던 명가 떡집입니다!

귀찮아서 안 사 먹었었는데, 백화점에 들렸다가 팝업스토어에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사러 줄 섰습니다. : )

 

전포명가떡집

유튜버 '입짧은햇님'님도 드셨더라고요!

가끔가다 영상 보는데 몰랐네요.

 

전포 명가 떡집

떡 보관 방법도 적혀 있어서, 구매하시려면 한 번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다음날 아침에 다 먹었습니다. : )

 

전포 명가떡집

떡에 윤기 나서 엄청 맛있어 보여요.

1통에 12개에 만원입니다.

 

전포 명가 떡집

저는 두팩을 사 왔습니다.

두팩 전부 다음날 다 먹었어요.

 

전부명가떡집

맛은 엄청 달기는 한데, 팥을 곱게 갈아서 앙금이 부들부들했어요.

그리고 떡이 엄청 쫀득쫀득해서 떡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부산 가서 또 사 먹어야겠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