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장산/맛집] 더울때 시원한 해운대 부산밀면

햇살이랑 2020. 7. 15. 22:25
반응형

부산밀면

 

부산밀면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장산역에 위치한 부산 밀면입니다.

 

부산밀면

저는 여름이 되면 면이 그렇게 당기더라고요.

이날도 더워서 밀면집을 찾아갔습니다.

 

부산밀면

고구마와 메밀을 넣은 밀면이라고 합니다.

 

부산밀면

요즘 비가 많이 와서 좀 쌀쌀하지만 방문 당시 막 더워지고 있어서

사람들이 좀 있었습니다.

 

부산밀면

주문하고 나온 온 육수랑 무절임입니다.

저는 저 온육수 진짜 좋아해서 꼭 한 세잔 이상은 마시는 거 같아요.

부산밀면

제가 주문한 육전물밀면입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서 시원해 보이죠~

먹다가 들은 건데 옆 테이블에서 비빔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부산밀면

저는 육전이 좀 작은 거 같아요...

그래도 육전 처음 먹어서 좀 기대했습니다.

 

부산밀면

같이 주문한 수제만두입니다.

만두 한 개당 천 원이라서 좀 비싸다고 생각 들어요.

 

부산밀면

육전이 고소해서 면이랑 먹기 좋았어요.

일반 고기는 입에 꽉 차는 느낌이지만 육전을 잘려 있어서 약간 고기 있다는 느낌만 났습니다.

 

부산밀면

처음에 만두 보면서 가격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깐 피가 얇고 속은 꽉 차있어서 꽤나 맛있었습니다.


부산밀면

☎051-747-5009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53번길 37 / 지번 : 중동 175-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