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리뷰이야기

[내돈내산/리뷰] 젤네일 스티커 오호라 후기(with 블랙 스완 네일)

햇살이랑 2021. 2. 22. 12:37
반응형

오호라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제가 네일은 한 번도 받아 본 적은 없지만,

손톱이 이쁘면 기분이 좋아서 예전에 한 번 구매해본 적이 있는 오호 라입니다.

오호라는 많이 유명하죠?

오호라는 첫 구매 시 젤 램프를 줍니다.

오호라 사용하게 되면 젤 램프로 구워줘야 되는데, 없으신 분들은 가입해서 젤 램프 받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호라

제가 구매한 디자인은 블랙 스완 네일입니다.

 

오호라

제가 오호라 젤 네일을 할 때 사용한 제품들입니다.

젤 램프 빼고 다들 필수 품은 아닙니다.

네일 파일도 들어있지만 작은 게 불편해서 다이소에서 구입했고,

스톤이 안 떨어지고 유지력이 높아지라고 탑 코드도 준비했습니다.

 

오호라

오호 라에서 주는 책자를 보면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호라

젤 네일 안에 들어 있는 구성품입니다.

크기는 다양해서 두 번 사용할 수 있을까? 했는데,

한 번 사용하면 손톱이랑 사이즈 없어서 버리게 되더라고요. : )

 

오호라

우선 디자인 네일을 붙이기 전에

알코올 솜으로 유수분을 제거하고 파츠가 올라가는 손톱에 붙여주어야 합니다.

 

오호라

그러곤 젤 네일 디자인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사진 찍기 전에 하나 붙여서 하나 없어요. : )

 

오호라

저는 이렇게 붙여봤습니다. : )

오른손잡이라 왼쪽은 잘 붙인 거 같은데 오른손은 좀 못 붙였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데로 붙인 다음에 저는 손톱깎이로 잘라주었습니다.

 

오호라

네일 파일로 갈아주기 전에 먼저 구워줍니다.

구워주면 네일 스티커가 딱딱해져서 네일 파일로 잘 갈립니다.

 

오호라

제 손톱 보시면 네일 스티커가 손톱보다 길죠?

 저렇게 한 다음에 네일 파일로 손톱 모양을 잡아주면서 갈아 줬습니다.

탑 코트 안 하실 분들은 한 번 더 구워주시면 됩니다.

 

오호라

쿠팡에서 미경화젤이 안 남는다고 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미경화 젤이 남으면 젤 클랜저로 닦아줘야 된다고 하네요.

탑코트를 바르고 오호라 젤 램프로 두 번 구워줬습니다.

 

오호라

다들 네일잡고 찍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 )

나름 만족 했습니다.

저는 붙이고 일주일 동안 유지했습니다.

원래 일주일 더 있어도 될 거 같은데, 손톱이 상할까 봐 제거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구매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