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리뷰이야기

[내돈대산/리뷰] 삶의 질을 높여주는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햇살이랑 2021. 3. 25. 00:01
반응형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안녕하세요~ 햇살이랑 입니다. 

요즘 집콕만해서 포스팅할 게 없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할려니 조금 어색한 기분이에요. : )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오늘 소개할 것은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입니다.

제가 불면증이 심한데, 카카오 선물하기로 나에게 선물해 줬습니다. : )

가격은 36,000원 입니다.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화장품이나 이런 상자에 점자가 있는 건 잘 본 적이 없는데,

여기에는 점자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상자를 열어보시면 구석에 쏠려 있지만,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종이 완충제가 있습니다.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안대랑 핸드크림, 비누 그리고 핵심인 필로우미스트가 있습니다.

36,000원 치고 구성이 참 좋은 거 같습니다.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안대는 디자인은 너무 귀여워요.

근데 겉 부분은 벨벳 느낌에 부들부들하고 좋은데, 뒤에는 조금 꺼칠해서 안 쓸 거 같아요.

나중에 코로나 끝나고 해외로 비행기 탈 때 사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포스팅한다고 지금 보고 있는데, 안대에서 귤향이 나네요? 향긋해서 좋아요.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손가락 하나 크기의 핸드크림과 비누입니다.

록시땅 핸드키림 유명하죠!

사용하던 핸드크림이 많이 남아서 사용은 안 해봤지만,

돌아오는 가을에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제가 구매한 핵심인 필로우미스트입니다.

필로우미스트는 이불이나 베개에 한두 번 뿌려주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이유가 라벤더향 같이 편안한 향을 맡으면 좀 잠자기 직전까지 가게 돼서 구매했습니다.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는 5가지향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 한 제품입니다.

잘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우드?, 풀향? 이런 게 많이 느껴집니다.

라벤더가 아니지만 자기 전에 뿌리고 향에 집중하면 점점 잠에 빠져들어 저에게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 )

 

반응형